Re: pass 라이센스 개념 및 운영비용이 궁금합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Re: pass 라이센스 개념 및 운영비용이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꿈꾸는여행자 작성일 21-01-06 13:34 조회 10,334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개발툴이라고 하시면 어떤것인지 궁금합니다.
Eclipse를 말하시는건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Eclipse외 별도의 상용의 개발툴에 대해서는
각각의 라이센스 비용이 있기에 해당 업체를 통해 견적을 문의 하여 구입또는 연단위로 사용료를 내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PaaS 기준한 서비스 적용은
Container에서 많이 사용되는 Tomcat과 Httpd 이미지를 통해 Webservice가 주로 적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PaaS 자체가 Private 형태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기에
Network에 따른 별도의 비용 산출은 주로 안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단 Public에 PaaS를 구축한 경우 해당 산출 내용을 따르것으로 보입니다(AWS 와 같은 경우 Network 비용에 따라 별도 청구)

PaaS 위에 올라가는 Container의 CPU 및 Memory 할당을 기준으로 산정을 하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이 또한 운영에 대한 내용이며,
운영에 필요한 인력 및 인권비 비용 산출은 PaaS 제공하는 서비스의 견적 요청을 통해 알아 보는 것이 빠르다고 생각됩니다.

돈 관련된 사항은 외부 반출이 어렵기에 PaaS 서비스 및 구축을 제공하는 서비스에 견적 요청을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 개발툴등에 대한 운영비용 및 서비스 적용은 어떤 형식으로 적용되는지 궁금합니다.
> 하드웨어는 변경이 가능하며 용량과 네트워크 사용량에 따라 얼마나 비용이 산출되는지 궁금합니다.
 >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주)리눅스데이타시스템 / 대표 : 정정모
서울본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4길 40 홍선빌딩 2층 / tel : 02-6207-1160
대전지사 :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로174 도원프라자 5층 / tel : 042-331-116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