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cher 구매 가이드 > SUSE Rancher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USE Rancher자료실

Rancher 구매 가이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eesunhay
댓글 1건 조회 2,227회 작성일 21-11-07 16:33

본문

안녕하세요


랜쳐 구매가이드 입니다. 


1 Executive Summary

인프라를 현대화하는 조직은 계속해서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선택하여 디지털 혁신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레거시 환경에서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스택으로 이동함에 따라 기업은 IT 운영을 컨테이너 및 Kubernetes와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최근 Forrester Wave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은 글로벌 조직이 대규모로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구축하고 현대화하는 데 선호되는 방법이 되고 있습니다.

컨테이너 및 Kubernetes의 인기는 Gartner 2022년까지 전 세계 조직의 75% 이상이 프로덕션 환경에서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것으로 예측할만큼 분명합니다. 이 예측된 성장은 안정성, 민첩성 및 보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는 개발자에게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의 가치를 보여줍니다.

Kubernetes를 프로덕션에 배포하는 팀에서는 업스트림 Kubernetes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본 Kubernetes 설치는 중앙 가시성 부족, 일관성 없는 보안 관행, 복잡한 관리 프로세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따라서 Kubernetes 관리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영역을 신뢰할 수준으로 지원합니다.:

단순화된 클러스터 운영: 단순화된 클러스터 운영으로 향상된 DevOps 효율성

일관된 보안 정책 및 사용자 관리: 모든 인프라에서 모범 사례 보안 정책 시행 및 고급 사용자 관리

공유 도구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공유 도구 및 서비스에 대한 쉽고 일관된 액세스로 높은 수준의 안정성

Kubernetes의 혁신적인 잠재력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부문의 성장을 감안할 때 Kubernetes 관리에서 시장 리더십을 위한 싸움은 여전히 ​​매우 경쟁적입니다.

2020 12, 오픈 소스 기술 리더인 SUSE Rancher Labs와 주력 제품인 Rancher를 인수했습니다. Rancher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상업적으로 지원되는 SUSE Rancher입니다. SUSE의 기존 역량과 확장된 리더십으로 Rancher의 성장은 가속화되어 현재 다운로드 수가 1 2백만을 초과했습니다.

상업적으로 SUSE Rancher는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유지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성공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최신 릴리스인 SUSE Rancher 2.6은 인수합병 성공의 쇼케이스이며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새로운 사용자 경험, 세 가지 주요 하이퍼스케일러에 대한 전체 수명 주기 관리, 강화된 보안 기능을 포함합니다.

2019 IBM과의 합병 이후 Red Hat은 계속해서 시장 점유율의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Red Hat은 글로벌 기업과의 기존 관계를 활용하여 Federated Kubernetes에 대한 GigaOm의 최근 보고서에 설명된 대로 "세미 오픈 소스 접근 방식"으로 성공했습니다.

2019년 미지근한 반응을 보인 이후로 Google Anthos는 더 광범위한 Google Cloud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시장에서 틈새 시장을 찾았습니다.

그들의 초기 시장 진출 전략은 미성숙한 다중 클러스터 플랫폼에 대한 높은 프리미엄을 확보했습니다. 2020년에 Google은 새로운 종량제 가격 모델을 도입하고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Anthos의 새로운 기능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VMware Pivotal, Heptio Bitnami를 비롯한 여러 회사를 인수하여 클라우드 네이티브 공간에서 경험을 확장하고 Kubernetes 관리 스토리의 부재로 위협받는 시장 점유율을 지켜왔습니다. 2020 3 VMware Kubernetes를 콘트롤 플레인으로 사용하여 vSphere를 재설계한 Project Pacific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VMware Tanzu 제품군의 v1을 출시했습니다.

시장에 다른 소규모 업체가 있지만 이 가이드의 범위는 4가지 주요 Kubernetes 관리 플랫폼의 기능을 비교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Red Hat OpenShift Container Platform 4.7(OpenShift/OCP4), Tanzu Kubernetes Grid Integrated Edition이 포함된 VMware Tanzu Mission Control(이 가이드에서는 Tanzu로 통칭), Anthos GKE가 포함된 Google Anthos(이 가이드에서는 Anthos로 통칭) SUSE Rancher 2.6가 대상입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첨부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수세 랜쳐님

 

첨부파일

댓글목록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좋은글 감사합니다. ^^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주)리눅스데이타시스템 / 대표 : 정정모
서울본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4길 40 홍선빌딩 2층 / tel : 02-6207-1160
대전지사 :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로174 도원프라자 5층 / tel : 042-331-1161

접속자집계

오늘
1,606
어제
1,598
최대
3,935
전체
804,353
Copyright © www.linuxdata.org All rights reserved.